본문 바로가기
취미취미

[윌슨 블레이드 v8] 테니스 라켓 겟또!!!

by 코리늬 2022. 6. 15.

요즘 테니스에 재미가 아주 제대로 들렸다 ㅎㅎ

친구따라 코트 나가서 조금씩 치다가 배우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아예 레슨을 끊고, 라켓까지 구매하게되었다.

 

윌슨 블레이드 V8 98 제품의 300g 라켓을 구매하게되었는데, 이게 또 에피소드가있다.

처음에는 롤랑가로스 V8 주황색 라켓을 너무 사고 싶었으나,, 아무리 찾아봐도 전부 품절..

내가 돈 주고 사려해도 사지 못하는..

 

그리하여 그 다음으로 알아본 라켓이 블레이드 V8 제품!

하지만? 역시나 품절..

 

대략 한 달 동안이나 매일 사이트들을 찾아본 것 같다.

그러다 300g 짜리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다.

어?? 300g 짜리 제품은 처음보는데??

 

하여 알아봤더니 올해 새로 발매된 제품이라고 한다..!! 그래서 바로 겟또!!

 

자자 언박싱 갑니다. 기대하시라!!

우선 포장 상태 합격. 

오오..!!!!

 

이렇게 봐서는 잘 모르시겠다구요???

 

이걸 보고도 과연 그런 말이 나올까요??

오로라 컨셉으로 나온 라켓답게 라켓을 기울여서 빛에 비치는 방향에 따라 색깔이 변한다고요 슨생님들

 

배송 받고 휘둘러봤는데.. 너무 좋다.. 바람 소리부터가 다르지 아니한가..!!!

얼른 주말에 치러 가고 싶다.

댓글